컨텐츠 바로가기


board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떠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제목 입금을 했는데 입금전이라고 떠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작성자 디노테크 (ip:)
  • 작성일 2013-01-08 12:24:55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646
  • 평점 0점

저희 디노테크에서는 은행으로 송금하시는 분들은 실시간으로 자동입금확인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6시00분까지 매 10분마다 이루어지고 있으며

입금을 하셧는데도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으실 경우엔

주문서의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하실때 입금자명이나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입니다.

이럴경우 고객센터 1588-1467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장바구니 0